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공인행정사협회 전임 회장 감사 인사말
작성자 행정사협회 조회수 275
존경하고 사랑하는 회원여러분.

2014년 7월부터 공인행정사협회 회장으로서 보냈던 몇 해를 회고하면서, 먼저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시간동안 보내주신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협력 덕분에 4년 여 시간동안 회장직을 수행, 봉사하면서 협회 회원의 권익 옹호, 행정사 업무개발과 관련한 각종 사업들과 행정사 제도 홍보 및 업역 수호 등의 일들을 순적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부회장단을 비롯한 고문, 감사, 이사, 지부장 등 임원분들의 헌신과 수고가 있었고, 여러 협회원들이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덕분에 국내외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었음을 기억하며 그 노고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지난날을 돌이켜 보니 아쉬운 점과 부족한 점이 많이 있었으나, 그로 인하여 회원 여러분께 결례가 되거나 마음의 상처를 드린 일이 있었다면 너그러이 이해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모든 회원 여러분께서 잘 아시다시피 우리 협회는 7월 21일 임시총회로 신임회장에 김재웅님, 신임감사에 이화진님, 김흔수님 등 새로운 회장과 감사가 선출되었고, 신임 회장 김재웅님께서 새로운 집행부를 구성하는 새로운 임원단을 선출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집행부에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동참으로 협회가 더욱 발전하도록 희망합니다.

또한 머지않아 통과될 것으로 예상되는 행정사법 개정안 통과 및 단일협회 발족을 앞두고서 공인행정사협회와 행정사 업계는 현재 많은 변화의 바람 앞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난 4년간 저에게 보내주신 성원 이상으로 차기 임원진께도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음으로써 발전 지향적인 모습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소망합니다. 지난 4년간의 회원 여러분의 노고로 공인행정사협회를 반석위에 올려놓았듯이, 시류의 변화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은 협동의 마음으로 하나 되어 앞으로 직면한 문제들을 잘 헤쳐 나갈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저는 7월말까지 제반 사항을 정리하여 후임회장에게 인수인계하고자 합니다.

저는 이제, 회장직을 내려놓고 환지본처(還至本處)하여 평회원으로 돌아가 저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박재현 고문님, 이시용 전수석부회장님, 박재호 부회장님 이하 임원 여러분, 협회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특히 사무국에서 공행협을 위해 수고해주신 권영근 사무총장, 남성우, 김다혜(김은경,서현숙,이보라,김소진,백인찬,이병현,윤정섭) 행정사님 등 함께 봉사하고 수고함에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존경하는 공인행정사협회 회원 여러분!
무더운 더위 속에서도 건강하시고 모든 일들이 형통하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2018. 7. 23.

                                             공인행정사협회 회장 유종수 배상